삼익제약, GDWEB 디자인 어워드 ‘제약·바이오 WEB 부문 그랑프리’ 수상
삼익제약(대표이사 이충환·권영이)은 국내 대표 웹 디자인 시상식인 ‘2025 GDWEB 디자인 어워드(GDWEB DESIGN AWARDS)’에서 제약·바이오 WEB 부문 ‘그랑프리(GRAND PRIZE)’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삼익제약 공식 홈페이지는 제약·바이오 분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우수 사례로 공식 인정받게 됐다. GDWEB 디자인 어워드는 2005년부터 운영돼 온 국내 대표적인 웹·앱 디자인 시상식으로, 매년 다수의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해 디자인 전문성, UI/UX 편의성, 콘텐츠 접근성 등을 종합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럭셔리 스파 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17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홈쇼핑에서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히트 아이템이다. 1월 첫 선을 보인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론칭 방송 시작 30여 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맥스클리닉은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런칭 후 이어진 세 번의 방송에서 모두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일반 시트 마스크처럼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인기 요인인 것 같다고 밝혔다.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1제 앰플 드레싱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실제 피부를 구성하는 10가지 성분의 앰플이 18병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고 탄력을 부여한다. 특히 앰플 베이스에 함유된 몰약(Myrrh) 성분은 고대 이집트에서 사용한 신비의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재생, 항균 효과가 있어 노화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고 주름 예방에 도움을 준다.
두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2제 컨투어링 오브제는 시트마스크 형태의 석고 제형이 앰플의 증발을 막아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영양을 채워준다. 뿐만 아니라 석고가 굳으며 수축되는 과정에서 혈액순환과 림프 흐름을 촉진해 늘어진 얼굴과 턱선을 입체적으로 잡아주고 모공을 조여주어 탄력 있고 작은 얼굴로 가꾸어 준다.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17일(수) 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맥스클리닉 홈페이지(www.beautyspace.co.kr)나 고객지원센터(1566-2945)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소개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일반 편집국